[지금 키워드핫뉴스]이지연 다희,어린이집 운영정지,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노홍철 근황,소유 기리보이 기현,인질범 김상훈,클라라 폴라리스,도곡시장 화재,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장혁 오연서,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연말정산 계산기,해피투게더 김재현 재경,글램,수르수르만수르,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킬미힐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지연 다희,어린이집 운영정지,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노홍철 근황,소유 기리보이 기현,인질범 김상훈,클라라 폴라리스,도곡시장 화재,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장혁 오연서,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연말정산 계산기,해피투게더 김재현 재경,글램,수르수르만수르,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킬미힐미]

▶'이병헌 협박사건' 이지연·글램 다희 실형…"연인으로 보기 어려워"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모델 이지연과 글램 다희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1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선고공판에서 모델 이지연은 1년2월을, 글램 멤버 다희는 1년형을 선고 받았다. 그동안 이지연과 다희는 반성문을 제출하며 선처를 호소했지만, 실형은 피하지 못했다.재판부는 "피고인들 사이에 오간 문자메시지 내용을 볼 때 이지연이 연인으로부터 일방적인 이별통보를 받아 배신감 때문에 우발적으로 범행을 결심했다고는 보기 어렵다. 금전적 동기에 의한 범행"이라고 말했다.

▶폭행 사건 어린이집 운영정지
보건복지부가 어린이 폭행사건이 발생한 인천 어린이집 운영과 해당 보육교사의 자격을 정지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복지부는 "경찰 수사 결과에 따라 추가 법령위반사항이 밝혀지면 아동복지법과 영유아보육법에 따라 시설 폐쇄 조치를 하고 원장 등에 대해서도 고발조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30대 여성 2등 당첨금 5050만 7901원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쾌척
지난 1월 10일 추첨한 로또632회 2등 당첨자가 당첨금 전액을 기부했다.
2등 당첨자인 30대 여성 A씨는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5000만원이 넘는 거액의 당첨금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내놓겠다고 밝혔다.

▶노홍철 스페인 근황 "덥수룩하게 자란 턱수염..털보 연상"
자숙 중인 노홍철이 스페인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노홍철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을 만났다"라고 주장했다.
공개한 사진 속 노홍철은 덥수룩하게 턱수염이 자라 털보아저씨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14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뒤 모든 TV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에 들어갔다.

▶소유-기리보이-기현 콜라보레이션 '팔베개' 알려
소유, 기리보이, 기현이 뭉쳐 만든 콜라보레이션 곡인 '팔베개'가 탄생했다.
걸그룹 씨스타 소유, 래퍼 기리보이와 연습생 기현이 호흡을 맞춘 신곡 '팔베개'는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한 노래로 로맨틱한 느낌이 가득한 러브송이다. 소유와 기현이 남녀 파트 노래를 맡고 기리보이가 랩을 더했다.

▶인질범 김상훈,작은딸 살해 전 성추행
경기도 안산 인질 살해 사건의 범인 김상훈이 작은딸을 살해 전에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인질범 김상훈은 12일 밤 9시께 부인 A(44) 씨의 전 남편인 B(49) 씨 집에 침입한 후 A씨의 큰딸(17)과 작은딸을 결박했다. 이후 귀가한 B씨를 살해하고 작은딸에게 "사랑한다. 너는 내 여자다"라고 얘기하며 성폭행을 시도했다.
또 김상훈은 작은딸의 결박을 풀고 가슴을 만지는 등 성추행한 뒤 성폭행까지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라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배우 클라라가 자신의 소속사 폴라리스를 상대로 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 원래 계약은 2018년까지다.
지난 14일 한 매체는 클라라가 "소속사 회장의 언행 때문에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며 소속사를 상대로 계약 무효 소송을 냈다고 보도했다.
클라라 측은 소속사 회장 이모 씨가 성적 수치심이 드는 문자 메시지를 자주 보내고 매니저를 일방적으로 해고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클라라 측이 앞뒤 내용을 모두 자르고, 회장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클라라와 아버지 이승규 씨를 협박 혐의로 고발한 만큼 곧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도곡시장 화재 점포 11개 태우고 진화
15일 오후 3시20분쯤 서울 한티역 부근 도곡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1시간여 만에 진화됐다.
이 화재로 도곡시장 내 5개 점포가 모두 불에 탔고 6개 점포는 부분적으로 소실돼는 피해를 입었다.

▶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 "이해 못할 노릇"
삼성전자가 블랙베리를 인수한다는 외신 보도를 공식 부인했다.
15일 삼성전자 고위 관계자는 "그런 것을 논의한 적도 없는데 금액까지 나온 것은 이해 못할 노릇이다"며 "시장에서 장난을 치려 하는 것인지 우리로선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장혁-오연서 "많이 만져서 성적 수치심을 느낄 정도"
장혁과 오연서가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찰떡궁합을 과시한다.
15일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제작발표회에서 장혁은 "오연서와 잘 맞는다" 며 "우리가 찍은 것은 코믹한 게 대부분이다. 잘 만지면서 재밌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혁은 이어 "정말 많이 만진다. 드라마가 아니라면 성적 수치심을 느낄 정도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오늘 8시 시작 "공인인증서 준비하세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오늘(15일) 오전 8시에 시작됐다.
15일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사이트(www.yesone.go.kr)에 따르면 신용카드 사용내역, 보험료, 의료비 등 소득공제자료를 이날부터 받아 볼 수 있다.
공인인증서를 준비한 근로자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사이트에 접속해 연말정산 관련자료를 전자파일로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면 간단히 연말정산이 끝난다.

▶연말정산 계산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스마토폰으로 간단히 연말정산 환급급을 조회할 수 있는 연말정산 계산기가 화제다.
연말정산 계산기는 국세청이 배포한 앱으로, 갤럭시나 아이폰 등 스마토폰으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근로소득자들은 연말정산 간편계산기 메뉴에 들어가 연간 급여액, 인적공제, 추가인적공제 등을 단계별로 입력하면 연말정산 환급금을 미리 알 수 있다.

▶'해피투게더' 김재현, 레인보우 재경 연애사 폭로
그룹 엔플라잉의 멤버 김재현이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이자 누나인 재경(본명 김재경)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15일 밤 11시10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재경-김재현 남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현은 "걸그룹 누나의 실체를 밝히겠다"며 "데뷔 전 누나의 남자친구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집에 와서 같이 밥도 먹었다"고 폭로해 재경을 당황케 했다.

▶걸그룹 글램 해체 "다희 실형으로 3년여 만"
다희가 속한 걸그룹 글램이 데뷔 3년여 만에 해체됐다.
글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글램이 해체됐다. 최근 계약 해지를 했다"고 전했다.
이어 빅히트 측은 "멤버들이 최근 계약해지를 요청했고 회사가 받아들였다. 앞으로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전했다.

▶수르수르만수르.."송준근의 선행"
개그맨 송준근의 선행이 공개되면서 '수르수르만수르' 앱도 화제다.
지난해 말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는 한 학생이 사연을 '소원을 들어주는 앱' 수르수르만수르에 올렸다. 이 소식을 접한 송준근은 동료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와 함께 학생의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일을 계획하고 실행에 옮겼다.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막방 인사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피노키오' 20회 마지막 방송 인사를 건넸다.
15일 20회로 종영하는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의 '막방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는 사인과 함께 직접 종영 소감을 적은 20회 대본을 들고있다.

▶'킬미힐미' 황정음, 신세기 아닌 차도현 택했다
1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4회에서는 정신과 레지던트 오리진(황정음 분)이 신세기가 아닌 차도현(지성 분)에 마음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리진은 "친구 안 만든다"는 차도현의 말을 떠올리며 홀로 한숨을 내쉬었다. 이후 신세기로 저장된 휴대전화 번호를 차도현의 이름으로 변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