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원전 해킹에 정부-한수원 우왕좌왕…대단히 안이한 자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새누리당 이완구 원내대표는 23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의 해킹사건과 관련, "신속한 사건 규명과 함께 종합적인 방지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수습과정을 보면서 미흡하다고 생각할 땐 국회 차원의 강력한 대책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사진=새누리당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새누리당 이완구 원내대표는 23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의 해킹사건과 관련, "신속한 사건 규명과 함께 종합적인 방지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수습과정을 보면서 미흡하다고 생각할 땐 국회 차원의 강력한 대책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이번 원전 해킹 사건을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협하는 아주 심각하고 엄중한 사건"이라고 규정하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이 원내대표는 "이 사건을 두고 정부 부처와 한수원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대단히 심각한 수준의 안이한 자세"라고 비판했다.

이날 오전 예정된 여야 원내대표 주례회동에 대해서는 "금년도 며칠 남지 않았지만 현안이 대단히 많기 때문에 오늘 회동에서 이런 문제들이 원만히 합의돼서 연말연시를 잘 좀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치 현안들이 민생과 경제 현안들을 밀어내는 일은 없어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