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외식 문화 공간 조성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9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9 14: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적대와 난타 공연 등의 오픈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첫 선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9일(금) 고적대와 난타 공연으로 이루어진 오픈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했다.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 내 총 면적 43,000㎡(13,000평)의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6개 층에 걸쳐 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전체 입점 브랜드의 절반 이상이 외식공간으로 조성된 것이 특징인데, 유명 맛집으로는 자연별곡, 마루가메제면, 나마스떼, 메르까도, 다쯔미, 바르다김선생, 씨앗호떡 부산떡볶이, 누들박스, 포보스 등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와 한/중/일/양식 등 다양한 전문 음식점이 있다. 이와 함께 빌리엔젤, 츄로 101, 스타벅스, 커피빈, 공차, 빈스앤와플, 스윗비, 델리카슈, 모노치즈 등 이태원 경리단길, 가로수길, 홍대 등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인기 카페디저트 매장들도 다수 입점됐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몽벨, 아디다스, 르꼬끄 스포츠 골프, 리복, 스케쳐스, 크록스, 뉴발란스 키즈, MLB 키즈, 톰키드,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스포츠, 유아동복, 화장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더북스 등 각종 편의 시설도 갖췄다.

아울러 매장 내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와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전용 공연장을 마련해 '김창렬의 올드스쿨'과 '케이윌의 영스트리트'를 매주 2회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공연을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고객들의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즐거운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12월 19일 오픈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개점을 알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월 18일까지 한 달간 엔터식스의 모든 방문 고객 대상, 가족 미니밴의 정석 '토요타 시에나(Toyota Sienna)'를 경품으로 하는 공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며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오픈일로부터 28일까지 10일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7% 특별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그밖에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뚜레쥬르 케익, 엔터식스 F&B 식사권, 2015년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스타 팬사인회'와 화려한 '공연 및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먼저 오픈 당일인 12월 19일(금) 오후 4시에는 인기 배우 '이유리'의 팬사인회가 진행되며, 12월 20일 오후 2시에는 '웃찾사 출연 개그맨'들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주말에는 환상의 바디 페인팅쇼를 진행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이는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