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무한도전-쩐의 전쟁2 통편집 결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2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노홍철 무한도전 통편집[사진=무한도전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음주운전 적발로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노홍철의 방송 장면이 통편집될 예정이다. 

11일 무한도전 측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쩐의 전쟁2 특집'에서 노홍철 방송 분량이 통편집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방송에서도 노홍철 분량이 최대한 편집돼서 방송됐다. 

특히 MBC 관계자는 "노홍철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높든 낮든 복귀와 관계가 없다. 당분간 노홍철 복귀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일 오후 11시 55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지인과 술을 마신 노홍철이 자신의 차량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가 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노홍철은 1차 호흡측정 검사를 거부했으며, 경찰이 2차 측정을 요구하자 채혈측정 검사를 하겠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인근 병원 응급실에서 채혈한 노홍철은 일단 귀가 조치됐다.

이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알려지며 논란이 되자 현재 고정 출연 중인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현재 자숙 중이다.

한편,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논란에 네티즌들은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과정 밝혔네" "노홍철 디스패치 논란에 장윤주 소속사 해명까지? 속 터지겠네" "노홍철 채혈 검사 결과 나오려면 한참 멀었네" "노홍철 왜 음주운전해서…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