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 출시 및 캐시백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T스토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T스토어는 30일 네시삼십삼분(대표 소태환, 양귀성, 이하 4:33)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액션스퀘어가 1년 6개월간의 담금질을 거쳐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로 출시 6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약 500만을 달성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출시 당시부터 PC게임을 압도하는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액션 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T스토어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30일 출시 직후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Only T스토어 오픈 이벤트’는 과금 구간에 따라 장비를 보너스로 지급하며, 결제 금액의 100%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T스토어에서 ‘블레이드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A급 무기가, 5만원 이상 결제 시 시공 무기 뽑기권 1장, 10만원 이상 결제 시 시공 방어구 뽑기권 1장, 시공 장식 뽑기권 1장이 추가로 증정된다.

상품은 각 결제 시 마다 중복 지급되기 때문에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모든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0일 하루 동안 1인 1회 한정으로 T스토어에서 ‘블레이드 for Kakao’ ‘보석 990개’ 아이템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0%를 T스토어 캐쉬로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기존 T스토어에서 진행했던 멤버십 캐쉬백 적립도 중복 적용되기 때문에 이날 ‘보석 990개’를 구매한 유저들은 T스토어 캐쉬 9만9000 포인트에 구매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약 1만5000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T스토어 출시와 함께 ‘블레이드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6개의 에피소드가 신규로 추가됐으며, 각 에피소드의 보스에게 얻을 수 있는 ‘장비’ 재료를 이용해 고대 왕의 유물 세트 '레오'와 '나래'를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시스템 도입 △무한 던전 시즌3 오픈 △'영혼 파괴자' 세트 아이템 △코스튬 패키지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