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스쿨, 호텔서비스 우수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입학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이필드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메이필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메이필드호텔스쿨’이 지난 6일 학교 대강당에서 호텔서비스우수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최종 선발된 30명의 교육생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4 호텔서비스우수인력양성’ 과정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의 주관으로 호텔 우수실무인력을 양성하여 현장과 대학교육의 미스 매칭을 극복하고 청년의 취업률을 제고한다는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교육은 2014년 10월 13일부터 총 12주간 실시되며 전액 국고지원으로 교육비는 무료다.

선발된 교육생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과 성적이 우수한 전문대학 및 대학교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취업준비생으로 전공과 관계없이 호텔리어를 꿈꾸는 예비호텔리어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됐다.

서류전형과 심층면접, 인‧적성검사, 신체검사 등의 선발 과정을 거쳤다.

교육과정은 호텔현장실무에 필요한 외국어교육부터 호텔서비스에 관련한 기초직업능력교육 및 호텔스쿨이 보유하고 있는 특1급 호텔 현장을 교육장으로 한 현장실무교육까지 단계별로 기초와 실무를 병행한 획기적인 교육이 이루어진다.

또 교육 수료 후 국내 특급호텔에 전원 취업을 목표로 한국관광공사, 호텔협회와 함께 적극적 취업지원을 하게 된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호텔서비스인력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선도적 교육기관으로서 '2014 호텔서비스우수인력양성'사업을 통해 우수한 호텔리어 인재 양성을 위한 혁신적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밝혔다. 02-2661-606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