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이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전세계 270여 개에 달하는 여행사, 항공사, 관광청, 관광지 등 여행관련 업체들을 한 곳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부스를 마련, 다바오와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필리핀의 제이 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모벤픽 호텔 막탄,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스파,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스파, 크림슨 리조트,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 리젠시 비치 리조트, 리젠시 라군 리조트,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마닐라 호텔이 함께 참가하여 필리핀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항공사, 리조트,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소개 책자와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 지역 안내 책자 및 지도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건망고, 쇼핑백 등을 증정하고 행사 마지막 날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부산-마닐라/세부/칼리보(선택가능) 왕복 항공권 2매,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 에어아시아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세부/칼리보(선택가능) 왕복 항공권 2매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올 가을, 겨울에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욱 즐거운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