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63스퀘어, 2014 가을 관광주간 맞이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4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와 63스퀘어에서는 2014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11일간 할인 프로모션 및 탐험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 가을 관광주간 동안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와 63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제주 입장권, 아쿠아플라넷 여수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와 BIG2(아쿠아리움+ 박물관은 살아있다 또는 다면입체영상관), 63스퀘어 BIG3(씨월드+스카이아트+왁스뮤지엄 또는 아이맥스 영화관)와 BIG4 티켓(씨월드+스카이아트+왁스뮤지엄+아이맥스 영화관)을 20%~30%할인 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및 63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여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적용된다. 단, 초등학생 동반 고객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동반 4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한편 관광주간 기간 동안 아쿠아플라넷 및 63씨월드를 방문하는 모든 초등학생 관람객은 '아쿠아플라넷/63씨월드 탐험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표소 입구에서 티켓 발권 시 탐험일지를 수령하고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 곳곳에 있는 해양생물 관련 정보를 탐험일지에 기재한 후 출구에서 제출하면 해양생물 탐험가임을 인증하는 탐험수료증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9월 25일부터 탐험일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스퀘어 홈페이지를 보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