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외모 자랑하던 K팝스타3 남영주, 섹시 컨셉에 네티즌 "왜 하필 컨셉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사진=SBS방송화면 & 남영주 페이스북]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K팝스타 시즌3 출연 당시 배우 문채원을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남영주가 데뷔곡 콘셉트를 섹시로 잡아 일부 팬들이 아쉬움을 표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K팝스타3 남영주, 너무 섹시 모드네. 글래머 몸매는 인정하겠지만 콘셉트는 아쉽네" "왜 섹시코드로 갔을까. 좋은 음색을 왜 버려" "K팝스타3 남영주, 데뷔했구나. 그런데 티저 왜 저래" "K팝스타3 남영주 콘셉트 잘못 잡은 듯" "K팝스타3 남영주, 기대했던 가수였는데 이런 컨셉일 줄이야. 그냥 발라드부터 시작하지" "소속사가 문제네" 등 반응을 보였다.

16일 남영주 소속사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데뷔곡인 '6시 9분'을 공개했다. 또한 남영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앨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티저 포스터에서 남영주는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해진 몸매를 과시하듯 샤워커튼 뒤로 S라인의 실루엣을 공개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과한 듯한 티저 포스터에 실망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공개한 데뷔곡 '6시 9분'은 미디엄 템포의 R&B 발라드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