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 3-0 완파…임창우·김신욱·김승대 연속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5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말레이시아[사진=SBS 중계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인천 아시안게임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이 말레이시아를 꺾고 대회 금메달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한국은 14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조별리그 A조 첫 번째 경기에서 임창우(대전), 김신욱(울산), 김승대(포항)의 연속골에 힘입어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비교적 약체로 평가 받는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일방적인 공세를 펼치던 한국은 전반 26분 선제골을 얻어냈다. 코너킥 상황에서 안용우가 찬 공을 임창우가 헤딩슛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기록했다.

추가골을 후반전이 돼서야 나왔다. 말레이시아 페널티 박스에서 김승대와 패스를 주고받은 김신욱은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터트렸다. 이어 후반 35분에는 김승대가 드리블로 상대 수비수들을 제친 후 한국의 세 번째 골을 완성했다.

조별리그 첫 승을 따낸 한국은 16강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네티즌들은 “한국-말레이시아, 재밌네” “한국-말레이시아, 한국 파이팅” “한국-말레이시아, 한국 금메달 따자” “한국-말레이시아, 역시 김신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