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부상 “사고 차량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부상 “전복사고 차량보니?”…레이디스코드 고고은비 숨지고 권리세, 이소정은 중상, 애슐리, 주니와 스타일리스트 4명은 경상

고은비와 권리세 이소정 등이 소속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량의 사고 현장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던져주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3일 오전 1시 23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고은비가 숨지고 권리세와 이소정 등 6명이 다쳤다.

공개된 사고 현장에는 전복사고로 인해 승합차 창문이 모두 파손되었으며, 종잇장처럼 구겨져 사고 당시 충격이 컸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승합차의 타이어가 모두 눌러 앉고 차체 윗부분까지 심하게 손상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사고로 멤버 5명 중 고은비가 숨졌으며, 권리세, 이소정은 중상, 애슐리, 주니와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영상=CJENMMUSIC Official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