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스완슨 지갑에 5만 원권 가득?..전수경 과거발언 보니 반한 이유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31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릭 스완슨 지갑에 5만 원권 가득?..전수경 과거발언 보니 반한 이유가[사진=전수경 에릭 스완슨 방송캡처]

'에릭 스완슨' '전수경'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전수경-에릭 스완슨 커플이 9월 결혼이 알려지면서 전수경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31일 한 언론에 따르면 배우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이 9월 22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전수경의 예비 신랑인 에릭 스완슨은 현재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총지배인으로 근무 중이다.

지난 2012년 4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전수경은은 "미국인 남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이다"라고 말했다.

당시 방송에서 전수경은 "남자친구가 관리비를 내기 위해 지갑을 여는데 5만 원권이 가득했다"며 "나중에 남자친구에게 '너 지갑 봤어? 우리 어머니는 돌아가시기 전까지 나에게 용돈을 줘 애정을 표시했다'라는 문자가 왔다"고 언급했다.

전수경은 이어 "남자친구가 '이제부터 내가 너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될게'라고 전했다"고 에릭 스완슨과 애정을 과시했다.

연예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에릭 스완슨은 전수경이 갑상샘 암 투병하는 동안 정신적으로 많은 힘을 줬으며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릭 스완슨에 대한 전수경의 과거발언을 접한 네티즌은 "에릭 스완슨 능력있네", "에릭 스완슨 어머니가 한국인이라는데 교육이 독특하네요", "에릭 스완슨-전수경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