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 여행대비 100%반환 보장형 특별혜택 분양안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kr)가 창립35주년 기념사업으로 특별이벤트상품을 출시했다.

여름성수기 휴가계획을 계획하신 대명리조트 회원분들은 대명리조트에서 3代가 편안하게 휴가를 보낼것으로 보여진다.

지금 계획을 세워야 여름 성수기 휴가를 편하게 다녀올수 있는 시점이기에 많은 고객분들이 분양문의가 무척 많아 졌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2%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기명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 (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시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할인가로(8%할인)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2980 만, 스위트형 분양가는 3200~4240 만으로 이루어졌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써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이상부터 분양가는 형성돼 있으며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뎐셜 등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신규혜택서비스 및 만기 시 입회금 전액반환 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한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로 문의하면 윤석용부장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신속하게 절차를 안내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법인상담환영)

대명리조트 회원권 문의 02)579-7676 (휴일 및 24시간 상담)

[대명리조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