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76년 용띠, 워스트 87년 토끼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8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4월 18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지난 16일 아침에는 진도 해상에서 여객선 ‘세월호’의 침몰사고가 있었는데요,
온나라가 비통함과 슬픔으로 잠겼습니다. 처음 세월호 침몰사고를 접할 때만 해도
이렇게까지 큰 슬픔으로 변할 줄 정말 몰랐습니다.
어제부터 내부 생존자가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실종자들 모두 무사 귀환을 기원합니다.
자 그럼 4월 18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76년생입니다. 사업가라면 큰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겠습니다. 예술인이라면 좋은 작품을 위한 영감을 얻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지혜로운 당신 주위에 사람들이 몰려들 것입니다. 기쁘기 그지없는 날입니다.
세 번째, 닭띠 1993년생입니다. 오늘은 몸과 마음이 날아갈 듯이 상쾌하니, 무엇을 해도 능률이 오르는 하루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뮤지컬에, 영화에, 드라마까지, 참 다재다능한 배운데요, 하지만 이분 하면 역시 뮤지컬이죠.
배우 엄기준씨! 바로 76년 용띠 되시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운데요,
엄기준씨, 오늘은 좋은 작품을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 입니다. 좋지 않은 습관으로 인하여 낭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조심해서 처신하셔야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중요한 물건이 아닌 것이 불행 중 다행입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51년생 입니다. 의외의 인물이 당신을 모략할 수도 있습니다. 믿음이 가더라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영화 ‘써니’의 본드녀 하면 다들 누군지 아시죠? 배우 천우희씨,
바로 87년 토끼띠 되시겠습니다. 천우희씨는 최근 영화 ‘한공주’로 돌아왔는데요,
영화 ‘한공주’는 2004년 밀양 여중생집단성폭행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라고 합니다.
천우희씨가 또 어떤 명품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런데 천우희씨, 오늘은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다고 하니까요,
특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4월 18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요 며칠 짙은 안개 때문에 날씨도 어둡고, 진도에서 세월호 침몰 소식까지 들려오니
다들 마음이 무거우실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금요일인데도 금요일 같지 않은 금요일입니다.
그래도 오늘 하루 힘내서 보내시구요, 한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겠다.
소띠: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는다. 큰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이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라.
호랑이띠: 이상하게 자꾸만 일이 늦춰지는 것 같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일과 상관없는 약속이 생기니 답답하다. 마음을 여유롭게 하자.
토끼띠: 좋은 취지라도 상대방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은 오히려 상대방과 나와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도 있다.
용띠: 세상은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 어떤 일이든지 서로 돕고 뭉쳐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다.
뱀띠: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모든 걸 다시 한 번 검토해 보는 게 금전적으로 유리하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게 흉운을 막는 방법 중 하나다.
말띠: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존경 받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라.
양띠: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경쟁이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다.
원숭이띠: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둘 다 얻으려 하면 하나도 얻을 수 없음을 알고 결정 해야 한다.
닭띠: 과거의 아군도 현재의 적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에 있어서 행동이나 말에 조심성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필요하다.
개띠: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다소 혼란스러워 할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게 올바른 판단을 하여 하고자 하는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조심하면 좋다.
돼지띠: 장기적으로 준비할 일들이 있으면 오늘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이롭겠다.



“아주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