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페이스북에 잠자고 있던 사진을 이번 할인기회에 깨워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6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큐북’ 신학기할인과 함께 SK텔레콤 T고객만의 초콜릿 플러스 할인을 더하다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새학기맞이 할인에 이어 모바일 사진인화 서비스인 ’큐북’앱에서 SK텔레콤 T고객만을 위한 초콜릿
추가할인이 들어간다.

㈜에스앤에스모바일 박수빈매니저는 모바일시대가 도약하면서 pc보다는 일명 스마트폰으로 모든것을 해결하며 특히, 카메라 기술이 좋아짐에 따라 카메라앨범은 1,000장이 넘어가고 있다. 조그마한 메모리칩에 내 소중한 순간을 잠재우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최초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꼭 필요한 국민 앱으로, 페이스북 계정연동인 어플리케이션 ‘큐북 for Facebook’ 사진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신학기 이벤트로 무료배송과 최저가격을 선보여, 사용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으며, ‘큐북’은 사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기존할인 가격에 할인을 더하여 ‘초콜릿’에서 개시중이다.

‘큐북’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주문가능하며 사진필터카메라, 미리보기, 중복, 글작성 등 편리성과 기능성 모두 갖춘 서비스이다.

페이스북, 여행, 연인, 아기, 졸업등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테마형태로 제공 되고 있으며, 그 외, 포토북 및 폴라로이드, 일반사진, 증명사진등으로 국내최저가격임은 물론, 고품질 인화로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은 서비스이다.

이 파격적인 가격할인은 3월말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다음달 페이스북 연동 캘린더다이어리 출시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