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UC 마스터’ 자격 획득

입력 : 2014-02-13 09: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는 시스코 ‘UC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Unified Master Specialization)’ 자격을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스코의 스페셜라이제이션 프로그램은 특정 기술에 대한 역량의 깊이를 반영하는 것으로 엔트리(Entry), 익스프레스(Express), 어드밴스(Advanced) 및 마스터(Master)라는 4가지 레벨이 있다.

각 레벨은 판매, 기술 및 라이프사이클 서비스에서 높아진 역량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들 중 마스터 레벨의 스페셜라이제이션은 가장 전문적인 기술 역량을 갖추었으며 고급 시스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판매, 구현 및 제공하고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엄선된 파트너를 대상으로 인증하는 것이다.

현재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은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UC), 보안, 클라우드 빌더의 세 가지 분야가 있다.

UC 마스터 스페셜라이제이션은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에 대하여 정확하게 분석하여 엔드포인트 솔루션에서부터 비디오, 컨택센터 등 전UC 영역에 걸쳐 독자적으로 인프라를 설계하고 구축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한 파트너사에게만 주어지는 자격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다이멘션데이타만이 유일하게 이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는 금번에 신규로 취득한 ‘UC 마스터’ 자격을 바탕으로 기업내 UC 도입 및 모빌리티의 구축을 통해 스마트워크 구현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의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컨설팅, 최적화된 솔루션 아키텍트 설계와 구축, 운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걸쳐서 체계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