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은 입주자 모집과 함께 오는 3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입주 희망자가 파르나스호텔의 서비스 품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메트로폴리탄 피트니스 클럽 투어 △스위트룸 인룸 다이닝 체험 △브랜드 소개 및 1:1 상담으로 구성된다. 투어 참여 고객에게는 호텔 발레 서비스가 지원된다.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소요한남 by 파르나스’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들어서는 국내 첫 초고액자산가(UHNWI) 대상 시니어 레지던스다. 파르나스호텔의 40년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24시간 리빙 컨시어지, 하우스키핑, 발레파킹 등 5성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음 부문에서는 마스터 셰프가 조리하는 파인 다이닝과 개인 맞춤형 식단 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
단지는 대지면적 6673㎡ 규모에 3개 동, 총 111세대로 조성된다. 내부는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가 설계를 맡아 무단차 설계, 안전 손잡이, SOS 스위치 등 시니어 특화 안전 기능을 적용했다. 조경은 선유도공원을 설계한 정영선 조경가가 참여해 남산의 녹지를 단지 내부로 연결했다.
입지적으로는 한강 및 남산공원과 인접해 있다. 반경 5km 내에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성모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이 위치해 있다. 순천향대병원은 차량으로 2분 거리에 있어 응급 상황 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소요한남 by 파르나스는 호텔의 고도화된 호스피탈리티 역량을 집약한 프로젝트”라며 “프라이빗 투어를 통해 향후 제공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