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 설 선물은 대표 농산물 쇼핑몰 '아이군위'에서 준비하세요

  • 아이군위, 설맞이 전 품목 10% 할인

대구광역시 군위군이 설 명절 준비에 나선 소비자를 위해 설맞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군위군
대구광역시 군위군이 설 명절 준비에 나선 소비자를 위해 설맞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군위군]

대구광역시 군위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 준비에 나선 소비자를 위해 설맞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군위군이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아이군위’는 설 명절을 맞아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군위’는 군위군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지역 먹거리 소비 촉진을 위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로, 명절 시즌마다 실속 있는 할인 행사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사과, 한우·한돈, 한과, 쌀, 꿀, 딸기 등 설 선물로 인기가 높은 군위 대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군위 지역 농가가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을 중심으로 구성돼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농가에는 명절 특수를 통한 실질적인 소득 증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광역시 군위군 김진열 군수는 “설 명절을 맞아 군위 농가가 정성껏 생산한 농특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군위 농산물의 유통은 오프라인에서는 ‘장봐군위’ 직매장, 온라인에서는 ‘아이군위’를 중심으로 운영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더욱 촘촘하게 연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맞이 전 품목 10% 할인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군위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