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호 경기도의원이 저서 '그래서, 고준호' 출간을 기념해 출판기념회를 연다.
출판기념회는 내달 7일 오후 2시 파주시 교하로 1190에 위치한 신교하농협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준호 의원이 집필한 저서 출간을 계기로 마련됐다.
'그래서, 고준호'는 고 의원의 정치적 고민과 의정 활동 과정에서의 경험을 담은 책으로 알려졌다. 고 의원은 이번 저서를 통해 자신의 정치 여정과 문제의식을 정리하고, 지역과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을 담아냈다.
고 의원은 출판기념회를 앞두고 “책 출간을 맞아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잠시 들러 축하해주시면 큰 힘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직접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고 의원은 현재 경기도의회에서 의정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 현안과 정책 과제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번 저서 출간은 의정 활동과 병행해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정리해 공유하는 계기로 마련됐다.
한편, 고준호 의원은 출판기념회를 통해 그동안의 의정 활동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정치적 방향과 다짐을 함께 나누는 자리라며 많은 시민이 부담 없이 방문해 달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