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링컨학교, 학생들의 성장·배움 기념으로 뜻 깊은 시간 가져

  • 대구링컨학교 제8회 졸업 발표회 성료

대구링컨학교는 지난 17일 제8회 졸업 발표회를 개최하고 학생들의 성장과 배움을 기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대구링컨학교
대구링컨학교는 지난 17일 제8회 졸업 발표회를 개최하고 학생들의 성장과 배움을 기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대구링컨학교]

대구링컨학교는 대구시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으로 지난 17일 제8회 졸업 발표회를 개최하고 학생들의 성장과 배움을 기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졸업 발표회는 학교의 철학인 ‘건강한 마인드로 도전과 교류를 배우는 교육’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지난 3년 간 쌓아온 배움의 결실을 다양한 무대와 전시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졸업 발표회에서는 문화 공연, 성장 이야기 발표, 편지 낭독 등 학생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 이어졌으며, 참석한 학부모와 내빈들로부터 큰 박수와 감동의 반응이 있었다.
 
행사에는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 대구광역시의회 이재화 부의장, 세계도덕재무장 대구본부 배성원 대표 등이 참석해 축사와 함께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졸업생 한 학생은 “학교를 떠나는 아쉬움도 크지만, 학교에서 배운 도전과 교류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넓은 세상에서 꿈을 펼치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대구링컨학교 교목 이한규 목사는 “학생들이 3년 동안 마음의 세계를 배우며 밝고 따뜻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학교를 아끼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의 격려 덕분이다”며 “학교에서 배운 감동과 공감의 마음을 잊지 않고, 밝은 영향을 전하는 미래의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링컨학교는 2008년 대구 서구에 설립된 고등학교 과정의 기숙 대안학교로, 2022년 7월 대구광역시교육청에 대안교육기관으로 공식 등록됐다. 지금까지 25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지식 중심의 교육을 넘어 미래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성과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삶의 방향성을 찾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