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까지 학업 전념"…신세계 손녀, 애니가 다니는 학교 어디?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본명 문서윤)가 가수 활동을 잠시 멈추고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미국으로 돌아간다고 밝혔다.

1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애니는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2026년 봄 학기에 복학해 학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컬럼비아대학교 미술사학과 시각예술학을 전공 중인 애니는 학기가 끝나는 오는 5월까지 미국 현지에 머무를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에도 학업과 병행해 예정된 팀 활동도 함께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애니도 팬 전용 소통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제가 먼저 말했어야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기사가 날 줄은 몰랐다"면서 "휴학을 더 이상 늘릴 수 없다는 이야기를 작년 초에 들어서, 그때 멤버들이랑 회사에 미리 다 말씀드리고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딱 한 학기 남았다. 예전에 열심히 학점 많이 따놔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라며 "5월 초까지니까 3개월 반 정도"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데이프로젝트 애니는 신세계 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