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는 플러팅 전쟁"…'솔로지옥5'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 1월 20일 공개…역대급 직진 연애 예고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 예고편 캡쳐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 예고편 캡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새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를 배경으로, 솔로 남녀들의 감정과 선택을 그린 데이팅 리얼리티다. 2021년 첫 시즌 이후 글로벌 흥행을 이어온 시리즈는 다섯 번째 시즌을 맞아 한층 과감해진 전개로 돌아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시즌5 출연진 7인의 비주얼이 처음 공개됐다.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이라는 문구가 더해지며, 이전 시즌을 뛰어넘는 감정 충돌과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매 시즌 강한 화제성을 만들어온 출연자들이 등장해온 만큼, 이번 시즌 역시 새로운 인물들의 서사에 관심이 쏠린다.

연출을 맡은 김재원·김정현·박수지 PD는 "이번 시즌은 그 어떤 시즌보다 주인공이 많았던 시즌"이라면서 "한두 명의 스타성 있는 출연자에게 서사가 집중되는 것이 아닌, 멀티캐스팅 영화 '러브 액츄얼리'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서사를 흥미롭게 보여준 것 같다"고 설명했다.

MC진 역시 시즌5의 변화를 강조했다. 홍진경은 제한된 공간과 시간 속에서 인물들의 감정이 급격히 변화하는 지점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고, 이다희는 호감을 숨기기보다 빠르게 표현하는 출연자들의 태도가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했다. 규현은 출연자들의 직설적이고 거침없는 행동을 핵심 키워드로 짚었으며, 한해는 새로운 형식의 미션이 감정선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덱스는 "개성이 강한 출연자들이 다수 등장해 감정의 향방을 예측하는 재미가 크다"며 시즌5의 몰입 포인트를 강조했다.

한층 확장된 서사와 강도 높은 감정 전개를 예고한 '솔로지옥' 시즌5는 오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igs2026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