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업무 협약을 맺고 멤버십 서비스 영역을 모빌리티 분야로 확장한다.
이번 협약은 상조 서비스를 넘어 웨딩, 크루즈, 어학연수 등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온 더피플라이프가 회원 혜택의 다양성과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양사의 제휴에 따라 더피플라이프 회원은 ‘주중 60% 할인, 주말 40% 할인’ 쏘카 할인 쿠폰을 지원받게 된다. 이는 안정적인 재무 건전성과 고객 중심 경영(CCM) 인증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더피플라이프가 타 업종 선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동의 자유를 상징하는 쏘카와의 파트너십은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의 선도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외연을 넓히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피플라이프는 이번 쏘카 제휴 외에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상세한 혜택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