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향농협,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로 따뜻한 온정 전해

  • 독거노인·취약계층·노인회에 전달…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

삼향농협조합장 나용석은 지난  5일 삼향농협에서 지역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노인회 등을 위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따뜻하게 개최했다사진김옥현 기자
삼향농협(조합장 나용석)은 지난 5일 삼향농협에서 지역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노인회 등을 위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따뜻하게 개최했다.[사진=김옥현 기자]


삼향농협(조합장 나용석)은 지난  5일 삼향농협에서 지역의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노인회 등을 위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따뜻하게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나광국 도의원, 오은영 삼향읍장, 권숙자 부녀회장 등 지역 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김장김치를 만들며 이웃에 대한 관심과 연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참석자들은 단체로 김장 양념을 버무리며 서로 협력하는 분위기 속에서 정성껏 김치를 완성했고, 완성된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가정 등에 전달되어 겨울철 식탁을 든든하게 채울 예정이다.

나용석 조합장은 “매년 이어온 김장 나누기 행사가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농협으로서 상생과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향농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힘쓸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