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의사, LG U+ 멤버십 제휴 체결…멤버십 고객 대상 건강검진 혜택 강화

U+ 멤버십 내 쿠폰 찾기 Flow 사진비바이노베이션
U+ 멤버십 내 쿠폰 찾기 Flow [사진=비바이노베이션]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 운영사 비바이노베이션이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멤버십 고객은 LG U+ 멤버십 앱 'U+one'을 통해 멤버십 혜택 사용 절차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종합건강검진 최대 49% 할인, 서비스 이용료 1만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로 LG U+ 멤버십 고객은 전국 430여 제휴 검진센터와 2만여 종의 검진상품 중 원하는 건강검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착한의사 플랫폼 운영사인 비바이노베이션의 오정일 최고고객책임자(CCO)는 "착한의사 비즈(Biz)는 기업 담당자에게는 맞춤형으로 적용 가능한 서비스로 기업 플랫폼 이용자에게 개인 건강검진 데이터를 통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헬스케어 서비스"라며 "건강관리의 출발점인 건강검진을 누구나 쉽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의사는 건강검진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개인(B2C)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최다 200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종합건강검진외에도 국가/특수/채용 건강검진 서비스로의 영역 확대 및 기업(B2B)/공공기관(B2G) 등 서비스 제공처를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 플랫폼이다. 검사추천, 예약·결제, 결과확인, 검진 사후 추적관찰 등 건강검진 여정 전체를 케어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