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펑코리아, 'FOOD WEEK KOREA 2025' 참가해 자사 핵심 브랜드 신제품 라인업 선보여

텐펑코리아(대표 박형준)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식품 산업 전시회 ‘FOOD WEEK KOREA 2025’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브랜드 ‘CHEF WANG(셰프왕)’과 ‘쥬스파트(JUSPARK)’ 신제품을 선보인다.

‘Authentic & Easy’를 콘셉트로 한 이번 전시에서 텐펑코리아는 프리미엄 소스 및 간편식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CHEF WANG’의 프리미엄 해산물 간편식과 상하이 전통식 컵 파간면(파기름 간장 비빔면), ▲‘쥬스파크(JUSPARK)’의 무알코올 저당 사와 시리즈 등이 포함된다.

출품 제품은 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하고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조리해, 전문 셰프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건강한 풍미’와 ‘자연스러운 맛의 조화’를 구현해 바쁜 현대인의 식문화를 한층 격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 브랜드인 중국 사천식 소스 전문 ‘호인가(好人家)’ 등 다양한 해외 제품도 함께 선보여,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글로벌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텐펑코리아 관계자는 “FOOD WEEK KOREA 2025는 텐펑코리아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한국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의 영감을 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텐펑그룹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펑그룹은 “자연에서 시작한 순수함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ISO22000:2018, BRC, IFS, HALAL, KOSHER 등 국제 식품안전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으며,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FOOD WEEK KOREA 2025’는 약 1000여 개 식품 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산업 박람회로, 프리미엄 식품과 대체식품, 스마트 유통, 제조 자동화 등 미래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올해는 약 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외 식품기업 간 활발한 네트워킹과 비즈니스 협력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