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군위축협과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 및 공동 발전' MOU

  • 군위축산업협동조합과 상호 신뢰와 협력 바탕 업무 협약 체결

대구파티마병원은 군위축산업협동조합과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군위축산업협동조합과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지난 21일 오전 11시 군위축산업협동조합과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대구파티마병원 임원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병원 측에서는 김선미 병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가 군위축협에서는 박배은 조합장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원 및 임직원의 건강 증진 지원 △군위축협 생산 축산품·농산품 홍보 △대구파티마병원 의료사업 홍보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원과 군위 지역민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파티마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민이 신뢰하고 함께하는 병원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