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패션컬리페스타 진행...최대 88% 할인

패션컬리페스타 포스터 사진컬리
컬리가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패션컬리페스타' 포스터 [사진=컬리]

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6500여개 상품을 최대 88%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패션컬리페스타에서는 기존 베스트 브랜드 외에도 신규 브랜드와 단독 특가 등 엄선한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 코너에서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떼르드 캐시미어' 캐시미어100 에센셜 가디건, 'R2W' 에타 라콘 더블 재킷, '노미나떼' 클래식 메리노울 니트 등이 대표적이다.

소비자가 현재 주목하는 의류, 패션잡화, 언더·라운지웨어 등은 ‘실시간 랭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리 단독 특가에서는 '비뮤즈맨션' 버클 포인트 핸드메이드 코트, '르쏭드비' 사틴 실크 스커트, '베흐트' 14K 하우트 스와로브스키 진주 귀걸이 등 단독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신규 브랜드로 입점한 제이청과 쉬즈미스, 비플랫베네통 등도 특가로 구성했다.

이벤트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무조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카테고리별 쿠폰팩과 신규 브랜드 할인 쿠폰, 컬리멤버스 대상 할인 쿠폰 등을 준비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가 엄선한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점이 이번 패션컬리페스타의 장점"이라며 "소비자들이 패션 취향을 찾는 즐거움과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