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제12회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축제 성황리 개최

  • 아이들 성장 응원하는 축제의 장...마술·버블·벌룬쇼부터 대항 게임까지

  • 웃음과 협력으로 하나 된 축제...다채로운 공연 아이들 큰 즐거움 선사

  • 레이저 쇼 아이들 에너지 식혀주며 축제 대미 장식

사진광명시
[사진=광명시]

경기 광명시가 30일  제12회 광명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축제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세상 빛나는 아이들!!’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30개소 아동청소년과 학부모, 종사자, 지역주민 등 900여 명이 함께했다.
 
올해 축제에서는 처음으로 지역아동센터의 일상과 프로그램 활동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행사장 곳곳에서 상영하며 아이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였다.

 
사진광명시
[사진=광명시]

1부에서는 마술·버블·벌룬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져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진 2부는 ‘좋은 아이들이 만드는 좋은 세상’을 부제로 네 개 팀이 볼풀공 던지기, 색판 뒤집기, 풍선탑 쌓기 등 다양한 대항 게임을 펼치며 협력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레이저 쇼는 열정적으로 참여한 아이들의 에너지를 식혀주며 축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정순욱 부시장은 “아이들이 갈고닦은 기량과 팀워크를 마음껏 발휘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아동 돌봄의 최일선에서 애써주신 관계자분들과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박재환 광명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도 “아이 한 사람 한 사람이 광명의 희망이자 미래”라며 “마음껏 웃고 뛰며 꿈과 가능성을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