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X 하림 두번째 협업 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 출시

사진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사진=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매운맛 대표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하림이 또 한 번 이색 제품을 선보인다.

앞서 두 회사는 지난 5월 ‘엽기떡볶이맛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닭다리살’ 5종을 출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에 쫄깃한 떡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엽기떡볶이 소스 특유의 화끈함이 더해져 간단한 간식은 물론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앞선 1차 협업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SNS 인증샷과 리뷰가 이어진 바 있다. 특히 ‘엽떡맛 닭가슴살’이라는 키워드로 특히 2030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대문엽기떡볶이,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섯글자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 이벤트 참여 시 당첨자를 대상으로 '맛닭가슴살 엽떡맛 5팩 & 엽기떡볶이 14,000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엽기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롭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