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금호리조트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국 4개(제주, 설악, 통영, 화순) 리조트 객실을 최대 35% 할인하며,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추석 연휴 제외) 숙박할 수 있다.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와 함께 진행하는 '늦캉스 기획전'도 매력적이다. 17일까지 전국 4개(제주, 설악, 통영, 화순) 리조트 객실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주 및 화순스파리조트는 숙박과 아쿠아나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하는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리조트별 특색을 살린 미식·레저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눈길을 끈다. 설악리조트는 23일까지 야외 BBQ장 '가든그릴'에서 시즌 한정 몽트비어 생맥주와 파인애플 셔벗을 판매한다.
특히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한 설악리조트 파크골프장은 가족 고객들에게도 인기다.
제주리조트는 17일까지 야외 BBQ '오션그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아쿠아나 DJ 풀파티에 참여한 뒤 금호리조트 뉴스레터 '더베네픽'을 구독하면 생맥주 1+1, CU 모바일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 내 '화순아쿠아나'는 17일까지 야간 개장을 실시한다. 매일 밤 DJ 풀파티와 버블파티가 열린다. 또한 노천탕은 주말마다 상시 운영한다.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는 남해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트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낮에는 통영의 역사와 자연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한산도 접전지 투어', '한산도 & 제승당 투어' 등이 진행된다. 해가 지면 낭만적인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가 인기다.
이번 늦캉스 얼리버드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