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 업체 모집

  • 지난해에 이은 흥행 기대…3개분야 공고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모집을 알리는 포스터 사진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 업체 모집을 알리는 포스터. [사진=김천시]
 
경북 김천시가 지난해 공전의 인기를 얻어 전국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천김밥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천시는 오는 10월 25일부터 26까지 양일 간 직지문화공원 및 사명대사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25 김천김밥축제'를 앞두고 행사에 함께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이메일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김밥(공고일 현재 영업 신고 및 사업자 등록된 식당으로 실제 매장에서 김밥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 △프렌들리(공고일 현재 영업 신고 및 사업자 등록된 식당으로 김밥을 제외한 분식류를 판매하는 업체) △플리마켓(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된 업체로 제품 판매가 가능한 자-식품 판매의 경우 영업 신고가 된 업체) 등 총 3개 분야이다.
 
모집 규모는 김밥 분야 15개 팀, 프렌들리 분야 7개 팀, 플리마켓 분야 30개 팀으로 총 52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업체의 전문성·메뉴 차별성·가격의 적정성·대외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김천김밥축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참가 업체의 선정 기준을 강화해 방문객에게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 및 주요 일정은 시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김밥축제 대행사 또는 김천시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