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채용 박람회 '커리어 페어' 개최…200명 규모 채용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사진=파르나스 호텔]

GS그룹 계열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오는 2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Parnas Career Fair)’를 단독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대규모 채용 박람회로, 총 200여 명 규모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부문은 △세일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재경 △객실 운영 △식음 △조리 등 현장 직무부터 전략 부서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파르나스호텔은 IHG 계열 글로벌 호텔과의 연계를 통해 호주, 일본,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지에서의 해외 파견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외 벤치마킹 프로그램도 확대 중이다. 매년 약 400명이 △해외 5성급 호텔 및 레스토랑 체험 △국제 와인 페어 견학 △국제 웨딩 쇼케이스 참석 △뉴욕·런던 파견 교육 등에 참여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현직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라운지’가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이를 통해 실무 환경과 커리어 트랙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 인사 담당자가 조직문화, 복지, 채용 전형 등을 설명하며, 사전 신청자 중 서류 합격자 대상 현장 면접도 진행된다. 일부 직무는 현장 등록자에게도 면접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오는 18일까지 파르나스호텔 채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커리어 페어는 단순한 채용 행사를 넘어, 파르나스가 추구하는 인재 중심 조직문화와 실무 기반 성장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