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 GM '2023 올해의 우수 협력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4-04-19 09:3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HL만도가 제너럴모터스(GM) '2023 올해의 우수 협력사(SOY)'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GM은 협력사의 공급성, 기술 혁신, 목표 달성 공헌도 등 세부 항목을 평가해 전 세계 2만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매년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있다.

    예년 120여개 협력사를 선발하던 GM은 이번 32회 SOY에서 86개 사만 택했다.

  • 글자크기 설정
  • 2020년부터 4년 연속·통산 10회 수상

HL만도가 제너럴모터스(GM) ‘2023 올해의 우수 협력사(SOY)’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HL만도의 수상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통산 10회 수상이다. 2003년에 'SOY' 어워드를 첫 수상했다. SOY 인증은 상위 1% 우수 협력사에 준다.

GM은 협력사의 공급성, 기술 혁신, 목표 달성 공헌도 등 세부 항목을 평가해 전 세계 2만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매년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있다. 예년 120여개 협력사를 선발하던 GM은 이번 32회 SOY에서 86개 사만 택했다.

조성현 HL만도 부회장은 "GM과의 굳건한 신뢰 관계가 오늘날 글로벌 HL만도를 있게 했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노력해 준 HL만도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앨리슨 엘리스 HL만도 MESA  세일즈 팀장 김재혁 HL만도 MESA 대표 전무 피터 레이어 GM 글로벌 섀시 구매  전무 조성현 HL만도 CEO 부회장 제프 폰티우스 HL만도 MESA RD 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L만도
(왼쪽부터) 앨리슨 엘리스 HL만도 MESA 세일즈 팀장, 김재혁 HL만도 MESA 대표 전무, 피터 레이어 GM 글로벌 섀시 구매 전무, 조성현 HL만도 CEO 부회장, 제프 폰티우스 HL만도 MESA R&D 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HL만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