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퍼터 브랜드 '골드파이브', 2024 매경, SBS골프 골프박람회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나선혜 기자
입력 2024-04-15 10:3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커스텀 퍼터 브랜드 '골든파이브'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024 매일경제, SBS골프 엑스포'에서 '패스트피팅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패스팅피팅키트는 단순 샤프트나 그립 교환을 넘어 레이저 에임보드를 통해 정확한 퍼팅을 분석해준 후 3가지 헤드 디자인, 3가지 넥 스타일, 3가지 로프트, 3가지 라이각, 3가지 무게 특수 제작이 가능한 퍼터다.

    총 243가지 옵션의 퍼터 헤드를 특수 제작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에이밍 체크를 위한 레이저 에임보다와 총 27가지 특수제작 퍼터헤드, 9개의 교체 샤프트로 구성돼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골든파이브
[사진=골든파이브]

커스텀 퍼터 브랜드 '골든파이브'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024 매일경제, SBS골프 엑스포'에서 '패스트피팅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패스팅피팅키트는 단순 샤프트나 그립 교환을 넘어 레이저 에임보드를 통해 정확한 퍼팅을 분석해준 후 3가지 헤드 디자인, 3가지 넥 스타일, 3가지 로프트, 3가지 라이각, 3가지 무게 특수 제작이 가능한 퍼터다. 총 243가지 옵션의 퍼터 헤드를 특수 제작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에이밍 체크를 위한 레이저 에임보다와 총 27가지 특수제작 퍼터헤드, 9개의 교체 샤프트로 구성돼 있다.

이 키트는 레이저 에임보드를 이용해 정확하고 구체적인 헤드 디자인과 넥 스타일, 로프트를 찾을 수 있다. 고객 개개인을 중심으로 퍼팅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개인의 퍼팅 스타일에 최적화한 퍼터를 제작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난 1월 미국 PGA 쇼에서 처음 선보인 이 키트는 미국 내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계약을 성사시킨 바 있다.

이번 2024 매경 SBS골프엑스포 참가 부스에서는 국내 골퍼를 위한 패스트피팅키트 체험과 무료 퍼팅 분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최종환 퍼팅 아카데미 원장인 최종환 프로, 생활의 달인 퍼터피팅편의 신설 프로, 국가대표 출신 KLPGA 임은핀프로의 원포인트레슨과 홀인 이벤트, 1일 1개의 골드파이브 퍼터가 증정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