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봄 시즌 맞이 골프장 전용 신메뉴 7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4-11 16:1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올해 봄 시즌 콘셉트는 '칭따오 골프 트립'이다.

    신메뉴는 △사천식 쭈꾸미 돌판 짜장 △고구마 깐쇼중샤 △고기반근 중화덮밥 △삼색 꼬막 세트 △순치 그릴 BBQ 스테이크 △맑은 대구 지리탕 △어복 쟁반 전골이다.

  • 글자크기 설정
아워홈 봄 시즌 칭따오 골프 트립 신메뉴 포스터 사진아워홈
아워홈 봄 시즌 '칭따오 골프 트립' 신메뉴 포스터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골프장 개장 시즌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올해 봄 시즌 콘셉트는 '칭따오 골프 트립'이다. 신메뉴는 △사천식 쭈꾸미 돌판 짜장 △고구마 깐쇼중샤 △고기반근 중화덮밥 △삼색 꼬막 세트 △순치 그릴 BBQ 스테이크 △맑은 대구 지리탕 △어복 쟁반 전골이다.

사천식 쭈꾸미 돌판 짜장은 매콤하게 볶은 쭈꾸미와 봄 제철 세발나물이 올라갔다. 고구마 깐쇼중샤는 고구마채 튀김을 산처럼 푸짐하게 쌓아 올렸다. 고기반근 중화덮밥은 짬뽕 베이스에 돼지고기 반근과 야채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삼색 꼬막 세트는 봄 제철 꼬막으로 만든 꼬막무침, 꼬막전, 꼬막비빔밥 3종 세트로 구성했다. 순치 그릴 BBQ 스테이크는 치킨과 순대 스테이크, 구운 야채로 구성된 BBQ플래터다.

또한 봄 제철 미나리로 시원한 맛을 더한 맑은 대구 지리탕, 육전과 소고기, 푸짐한 야채를 담은 어복 쟁반 전골 등 4050세대 입맛을 겨냥한 탕·전골 메뉴도 강화했다.

이번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8개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다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본격 골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특별한 라운딩을 즐기도록 아시안 음식에 봄 맞이 제철 식재료를 곁들였다"며 "외식 사업으로 축적한 운영 노하우, 차별화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골프장 식음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