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 실수' 이정후, 4경기 만에 침묵 깼다...안방 첫 안타 신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4-08 09:1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가 침묵을 깼다.

    앞서 이정후는 지난 3일 LA 다저스와 경기 이후 안타를 생산하지 못하며 부진에 빠져 있었다.

    이는 이정후의 홈경기 첫 안타이기도 하다.

  • 글자크기 설정
이정후 사진AFP·연합뉴스
이정후 [사진=AFP·연합뉴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가 침묵을 깼다.

이정후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펼쳐진 2024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이정후는 1회 말 첫 타석에서 안타를 신고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로써 이정후는 18타석 만에 안타를 신고했다. 앞서 이정후는 지난 3일 LA 다저스와 경기 이후 안타를 생산하지 못하며 부진에 빠져 있었다. 이는 이정후의 홈경기 첫 안타이기도 하다.

이뿐만 아니라 이정후는 6회 말 '절친'인 김하성의 악송구로 인해 평범한 땅볼 타구임에도 1루에 무사히 안착했다. '수비 실책'이기에 안타로는 기록되지 않았다. 이후 이정후는 맷 채프먼의 내야 땅볼 때 홈을 밟으며 득점도 올렸다. 이날 경기에서 이정후는 4타수 1안타 1득점으로 팀의 3-2 승리를 도왔다.

더욱이 이정후에게는 이날 경기가 더욱 간절했다. 7일 열린 샌디에이고와 경기에서 이정후가 1회 초 평범한 뜬공을 햇빛으로 인해 놓쳤기 때문이다. 이정후의 실책으로 길어진 이닝에서 샌디에이고는 2사 후 유릭슨 프로파르가 만루 홈런을 때려내며 4-0 승리를 거뒀다. 이정후가 수비 실책을 기록하지 않았다면 허용하지 않았을 점수였다. 충격을 받을 수 있던 치명적인 실수 속에서도 이정후는 곧바로 다음날 안타를 생산하며, '강심장'의 모습을 보여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