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100시간 동안 국내외 호텔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3-25 08:3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Premium Deals)'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불어 프리미엄 딜이 진행되는 100시간 동안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도 다양한 레스토랑 이용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이숍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롯데호텔 김치'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 글자크기 설정
  •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Premium Deals)'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4월 5일 오후 2시까지 100시간 동안 진행된다. 국내 18개 체인과 괌, 하노이 등 해외 지역에 위치한 6개 체인까지 총 24곳의 호텔과 리조트가 참여한다.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일반요금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상품 유형은 △룸온리형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체크아웃 이후 1박당 최대 3000포인트의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쿠폰은 물론,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딜이 진행되는 100시간 동안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도 다양한 레스토랑 이용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이숍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롯데호텔 김치’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