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공정한 직무 수행 선언식'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박재천 기자
입력 2024-02-07 22:3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날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선언식은 성남시민과 기업에게 신뢰받는 진흥원 조직구현을 위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공정한 직무를수행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명차원에서 마련됐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회의 명칭과 좌석배치 등 사전 설문을 거쳐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회의 운영을 통해 구성원 간 유대감을 높여 조직문화 쇄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의준 원장은 "임직원이 서로 합심해 공정한 직무를 수행하고 조직문화 효율성도 제고해 성남시민과 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진흥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산업진흥원
[사진=성남산업진흥원]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이 지난 5일 킨스타워 7층 대강당에서 ‘공정한 직무 수행 선언식’을 개최헸디.

이날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선언식은 성남시민과 기업에게 신뢰받는 진흥원 조직구현을 위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공정한 직무를수행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명차원에서 마련됐다.
 
노·사가 함께한 선언문은 공명정대하게 처신, 지위와 권한 남용 금지, 상호존중, 갑질·직장 내 괴롭힘 행위의 신고·피해자 적극 보호 등이 담겨져 있다.
 
진흥원은 금번 선언식을 계기로, 임직원 상호간 존중하고 조직내 인권문화가 확산되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또 조직 구성원 간의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 수평적인 조직문화 만들기의 일환으로 월간회의 운영방식도 개선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회의 명칭과 좌석배치 등 사전 설문을 거쳐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회의 운영을 통해 구성원 간 유대감을 높여 조직문화 쇄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의준 원장은 “임직원이 서로 합심해 공정한 직무를 수행하고 조직문화 효율성도 제고해 성남시민과 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진흥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