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신부 혜택 누려요"…보람컨벤션, 첫 웨딩초대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2-07 10: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보람컨벤션이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혜택을 담아 첫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꿈꾸며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초대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초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보람그룹
[사진=보람그룹]
 
 
보람컨벤션이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혜택을 담아 첫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
 
7일 보람그룹에 따르면 웨딩초대전은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열린다.
 
보람컨벤션은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장, 한복, 허니문, 가전, 인테리어, 예물 등 결혼과 신혼생활의 전 과정을 다루는 토털 웨딩 형식으로 웨딩초대전을 준비했다.
 
통상적으로 업체들의 박람회 참여 비용은 고객에게 비용으로 전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보람컨벤션 웨딩초대전은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더 가져가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때문에 이번 웨딩초대전은 웨딩 박람회 참여 업체가 부담하는 참가비, 광고비, 수수료 등이 없다.
 
웨딩홀은 최근 프리미엄 미디어 웨딩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람컨벤션이 준비한다. 초대전을 통해 보람컨벤션 웨딩을 계약할 경우 할인특전이 제공된다. 스튜디오 또한 에스스튜디오, 블랑드윈느, 아뜰리에엘스 등 국내 프리미엄 웨딩 촬영을 제공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했다.
 
정장(아뜰레, 포튼가먼트), 한복(꾸밈채, 왕과비), 허니문(스카이투어, H투어)도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예비 신랑, 신부가 맞춤형 웨딩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가전제품과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삼성전자(가전)와 한샘(인테리어)도 참여업체에 이름을 올렸다.
 
보람그룹 직영 웨딩 주얼리 브랜드인 ‘로미엘’은 예물을 제공한다. 초대전에서 ‘로미엘’을 계약할 경우 최대 트리플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출시 한정 사은품도 증정한다.
 
초대전에 참여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먼저 방문하는 모든 신랑, 신부에게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를 100% 제공한다.
 
또 상담이벤트로 '빙고게임'을 마련해 빙고 완성 수에 따라 아이스와인, 원두 드립백 세트, 리버커리 핸드바디 세트, 아스테라뷔페(보람컨벤션) 2인 식사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계약자 대상으로는 추첨에 따라 삼성 75인치 TV, 삼성 에어드레서, 로미엘 프로포즈링, 로봇 청소기, 혼주 한복대여권 등이 제공된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꿈꾸며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초대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초대전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