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몰, 쌀 나눔 행사…장재훈 롯데물산 대표 "따뜻한 위로·응원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2-05 14:5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월드타워·몰이 설 명절을 맞아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한 '쌀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일 송파구청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2024년 설 맞이 쌀 전달식'에는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월드타워·몰에 입주한 5개 계열사(물산·백화점·면세점·마트·하이마트)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간 매년 설과 추석에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2만여 세대, 200t에 달하는 쌀을 지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송파구 돌봄 이웃 1200세대 대상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가 지난 2일 ‘2024년 설 맞이 쌀 전달식’ 후 서강석 송파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가 지난 2일 ‘2024년 설 맞이 쌀 전달식’ 후 서강석 송파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이 설 명절을 맞아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한 ‘쌀 나눔’을 실천했다.
 
롯데물산은 올해 ‘설 맞이 쌀 나눔’(백미 10Kg)은 송파구청과 함께 우선지원가구 1200세대를 선정해 5~6일 양일간 관내 소년소녀 가장, 홀몸 어르신 등 돌봄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2일 송파구청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2024년 설 맞이 쌀 전달식’에는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월드타워·몰에 입주한 5개 계열사(물산·백화점·면세점·마트·하이마트)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간 매년 설과 추석에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총 2만여 세대, 200t에 달하는 쌀을 지원했다.
 
롯데물산은 2014년 롯데월드몰 오픈 이후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중이다.
 
롯데물산은 송파구 관내 1인 가구 총 700세대에게 생필품·간편식 등 20여종으로 구성된 ‘함께해요! 토닥토닥 해피박스(Happy Box)’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매월 관내 장애인들이 롯데월드타워의 전망대, 아쿠아리움, 영화관에서 문화체험 활동을 즐기는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는 “송파구 돌봄 이웃에게 저희가 준비한 작은 마음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