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블루파워, 지역인재 양성 위한 고고생 졸업장학금 1억 2천만원 전달

  • 삼척시 관내 고등학교 졸업생 405명에게 총 1억 2150만원 전달

18일 삼척시청에서 최종훈 삼척시 부시장중앙과 오진교 삼척블루파워 부사장왼쪽 두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졸업장학금 전달식을 갖고있다사진삼척시
18일 삼척시청에서 최종훈 삼척시 부시장(중앙)과 오진교 삼척블루파워 부사장(왼쪽 두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졸업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있다.[사진=삼척시]
삼척블루파워(사장 옥인환)는 12월 18일 삼척시청에서 최종훈 삼척시 부시장과 오진교 삼척블루파워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졸업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18일 삼척시에 따르면 이번 졸업장학금은 관내 고등학교 졸업생 405명에게 총 1억 2150만원으로 차주에 개별 전달될 예정이며, 발전소 반경 5km 이내 고등학교인 삼척고, 삼척여고, 삼일고, 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 졸업생과 대상 지역 내 거주자의 자녀 중 타 지역 학교에서 졸업하는 학생들이 대상이라고 전했다.
 
삼척블루파워 관계자는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성인으로서 사회에 내딛는 첫 발걸음을 응원한다”며 “삼척블루파워는 앞으로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육영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척블루파워는 졸업장학금과 더불어 입학준비금과 초등학교 교육개선사업 등의 육영사업과 전기요금 보조사업, 건강검진 지원사업, 주민복지시설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전소 주변 지역에 대한 지원사업은 향후 발전소 운영 기간 동안에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