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톡신 포트폴리오'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3-12-05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지도 강화, 글로벌 공략에 박차"

사진메디톡스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5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톡신 포트폴리오를 소개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진행한 추계 국제학술대회에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의료 관계자 3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학회에서 메디톡스는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코어톡스’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계열사 뉴메코의 차세대 톡신 제제 ‘뉴럭스(NEWLUX)’, 미국 등 선진 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는 비동물성 액상형 톡신 제제 'MT10109L' 등 다수의 톡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또 메디톡스의 첫 합성신약으로 개발중인 지방분해주사제 ‘MT921’과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 도약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 최근 소비자 인지도가 급증하고 있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등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톡신 제제 ‘코어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활용한 라이브 시연이 진행됐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이달 신규 톡신 제제 ‘뉴럭스’ 출시 등 굵직한 이슈들이 예정된 만큼 메디톡스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