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스파이로 변신...폴라 '시네마틱 필름'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3-11-30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폴라
[사진=폴라]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POLA(폴라)가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배우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을 공개하고, 공중파 TV 캠페인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설현은 주인공인 스파이 '폴라'로 분한다. 필름 속 스파이 폴라는 혈투를 벌이며 비밀 암호 00942를 알아낼 예정이다. 이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해 331번의 수상 이력이 있는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로,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다. 
 
사진폴라
[사진=폴라]

또한 필름 속 등장한 'B.A 워시'와 'B.A 밀크'는 폴라의 대표 상품이다. B.A 라인은 최첨단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했다. 

폴라는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회사 측은 00942 시크릿박스에는 LINC00942와 결합해 막강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내는 독자 개발 성분 '로스마놀'을 함유한 B.A 라인의 대표 제품들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12월, 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스파이 폴라의 매혹적인 스토리와 '00942 시크릿박스'로 어떤 순간에도 피부를 지켜줄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네마틱 필름에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무술팀이 참여해 강렬한 액션에 완성도를 더했다. 시네마틱 필름과 00942시크릿박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