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플래티넘 수상···종합순위 9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11-29 13: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스알
수서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이 'LACP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에스알]

수서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은 자사의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LACP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LACP는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 1000여 개 이상의 출품작이 경쟁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시상대회이다.

에스알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펼친 지속가능한 경영 활동을 담았다. 이번 대회에서 첫인상, 창조성, 메시지 명확성 등 6개 심사기준 중 5개 심사기준에서 만점을 받아 전체 참가 기업 중 종합순위 9위를 차지했으며, 참가 부문에서는 1위를 수상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2번째로 발간된 보고서가 귄위있는 상을 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ESG 활동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철도 공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