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고객 접점 확대ㆍ만족도 향상 위한 노력 '지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훈 기자
입력 2023-11-17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우디 코리아가 최근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달 28일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 일반 수리, 차체 수리, 전기차 수리를 위한 시설과 장비들을 살펴보고, 전문 테크니션이 아우디 A/S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질의응답 시간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행사가 이러한 아우디 코리아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 중 하나다.

이어 안전한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한 서비스 캠페인도 제공하고 있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고 있는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할인 및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돕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아우디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 및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차량관리가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의 이러한 노력은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캠페인, 늘어나는 아우디 전기차 ‘e-트론’ 고객을 위한 충전 및 A/S 인프라 확장,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통합 콜센터 운영 등을 통해 계속 진보하고 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사진=아우디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