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 특별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10-30 1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디어 아트와 증강현실로 원작의 세계 직접 체험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 중앙광장에서 개최하며 11월 24일12월 17일 신세계 대구점 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 중앙광장에서 개최하며, 11월 24일~12월 17일 신세계 대구점 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일본 애니메이션 사상 역대급 흥행 성적을 거둔 '스즈메의 문단속' 특별 전시회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개최된다.

극장 개봉 이래 해외 총 누적 관객수 3000만명을 동원했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특별 전시회가 일본 전국을 순회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돼 부산을 찾았다.

이번 전시는 원작의 스토리를 다양한 시점으로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스토리보드, 미술 배경 등 귀중한 제작 자료를 기반으로 오직 한국 전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미디어 아트를 더해 원작의 세계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한정 디자인 굿즈와 오리지널 굿즈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지난 달 27일부터 시작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 중앙광장에서 개최하며, 11월 24일~12월 17일 신세계 대구점 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부산 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며 ‘스즈메의 문단속’전시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