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아낌없는 지원 이어가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화성=강대웅·정성주 기자
입력 2023-10-15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3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사진화성시
[사진=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을 사랑하고 체육을 사랑하는 화성시민 모두가 화합하는 즐거운 소통의 시간이 됐다”며 “열정과 협력이라는 스포츠의 소중한 가치들이 일상의 가치가 될 수 있도록,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기 화성시는 100만 화성시민의 화합을 위한 ‘2023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29개 읍면동 선수단을 비롯한 시민 7000여명이 참석했다.

육상, 휠체어육상, 축구, 테니스, 배구, 탁구, 씨름, 궁도, 배드민턴, 볼링, 바둑, 족구, 게이트볼, 한궁 총 14개 종목을 겨루는 본경기와 시범경기인 슐런 및 농악경연이 진행됐다.

400m 계주, 훌라후프 오래돌리기 등 4개 종목의 명랑운동회를 포함해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 경기를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폐회식 공연으로는 에어로빅댄스와 가수 소찬휘의 무대가 이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시상식은 종합 시상, 종목별 시상, 입장상 시상, 응원상 시상, 모범 선수단상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종합우승은 봉담읍이 차지했으며 2등은 향남읍, 3등은 팔탄면이 이름을 올렸으며 입장상은 팔탄면, 응원상은 남양읍, 모범상은 동탄3동이 차지했다.

한편, 화성시는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등 체육 분야의 저변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