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영호 통일장관에 막말…"괴뢰 지역 미치광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윤선 기자
입력 2023-10-12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北, 지난 9일부터 김 장관 비판…"역대 괴뢰 통일부 장관들을 능가하는 매국 역적"

김영호 통일부 장관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영호 통일부 장관.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북한이 김영호 통일부 장관에 막말을 퍼부으며 비난하고 나섰다.

대남 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TV'는 12일 "괴뢰 지역에서 매일 같이 핏대를 돋구며 대결 악담을 쏟아내는 미치광이가 나타났다. 바로 괴뢰 통일부 장관 김영호"라고 폭언했다.

이어 "반공화국 대결 의식에 찌들대로 찌든 이 자는 범죄적 망동으로 악명을 떨친 역대 괴뢰 통일부 장관들을 능가하는 매국 역적"이라고 비판했다. 

선전매체 '메아리'에서는 이날 "괴뢰 내부에서 '통일부' 장관 김영호 놈에 대한 비난과 규탄이 높아간다"며 "기고만장하여 설쳐대고 있는 김영호 놈은 역사의 준엄한 심판을 받고야 말 것"이라고 저주했다.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조선총련) 기관지 조선신보도도 같은 날 김 장관을 '반 통일부 장관'이라 칭하며 "악명높은 대북 강경론자 김영호가 장관 자리에 앉은 후부터 조선반도(한반도) 정세의 긴장만을 부추기는 통일부의 백해무익한 망동이 극도에 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