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특집] 헤라, 제니와 함께 새 브랜드 캠페인…'진취적 메시지' 담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9-25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이날 25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헤라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해왔다. 2015년부터는 서울리스타 캠페인을 통해 획일화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서울리스타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발신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특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메시지가 돋보인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또한 감도 높은 비주얼과 몰입감을 주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담아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취향과 개성이 쌓여있는 서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무너지고 피어나는 장면 등으로 서울의 역동성을 은유적으로 표현했고,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아트워크로 표현해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았다.
 
헤라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리스타가 계속해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